CAFE

토요산행 사진

좌이산(경남 고성)

작성자산너머|작성시간26.06.14|조회수9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lf 울프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산행을 안 하고 들머리와 날머리 중간에 차에서 혼자 내려 바닷가 길로만 트레킹.
    점심도 식당에서 사 먹고 나오는데, 벌써 산행 후 지나가시더군요..ㅋㅋ
    마치고 정자에서 주시는 참외 한쪽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 작성자독수리 | 작성시간 26.06.14 누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폭 넓은 사진 감상 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해동 | 작성시간 26.06.14 멋진 작품과 함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여유 | 작성시간 26.06.14 언니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에 정성껏 담아오신
    사진 즐감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