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olf 울프 작성시간 26.06.14 저는 산행을 안 하고 들머리와 날머리 중간에 차에서 혼자 내려 바닷가 길로만 트레킹.
점심도 식당에서 사 먹고 나오는데, 벌써 산행 후 지나가시더군요..ㅋㅋ
마치고 정자에서 주시는 참외 한쪽 꿀맛이었습니다. ㅎㅎ -
작성자독수리 작성시간 26.06.14 누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폭 넓은 사진 감상 잘하고 갑니다~^^
-
작성자해동 작성시간 26.06.14 멋진 작품과 함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여유 작성시간 26.06.14 언니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하얀목련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에 정성껏 담아오신
사진 즐감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