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 사진

좌이산&상족암(1)

작성자설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마 | 작성시간 26.06.15 좌이산-상족암 풍경 감상 잘하였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설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진기술이 많이부족합니다.
    이해하여주시고 즐감바람니다.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15 선두그룹에서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노란 선인장꽃이 너무 예쁘게
    피여 있었네요~
    즐감합니다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서동 | 작성시간 26.06.16 처음 가보는 좌이산 풍경이 비경입니다. 중간중간 인물사진 구도도 멋집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동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신 아름답고 멋진 풍광을 잘 담으셨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더불어 늘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