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마 작성시간 26.06.15 좌이산-상족암 풍경 감상 잘하였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설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사진기술이 많이부족합니다.
이해하여주시고 즐감바람니다. -
작성자하얀목련 작성시간 26.06.15 선두그룹에서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노란 선인장꽃이 너무 예쁘게
피여 있었네요~
즐감합니다 ~~수고많았습니다 ~~^^
-
작성자서동 작성시간 26.06.16 처음 가보는 좌이산 풍경이 비경입니다. 중간중간 인물사진 구도도 멋집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동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신 아름답고 멋진 풍광을 잘 담으셨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더불어 늘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