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음악편지

작성자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음악편지

사람의 천적은 바로 세월이라고 하지요
세월이 우리를 노려 보고 있습니다.
행복이 영원할 것 같지만 세월은 오늘도
우리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 누가 감히 시간의 흐름을 거역 할 수 있겠습니까
아직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 역사에는 세월이
데리고 떠난 자가 다시 돌아온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지구상의 모든 영웅호걸들도
세월이 데리고 간 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덧없고 무서운 것은
생로병사 의 세월입니다.
세월 앞에서는 잘난 자도 못난 자도 예외가 없습니다.
요양병원에 입원해 있는 나이 많은 분들을
뵐 때 가끔씩 삶을 생각하게 됩니다
분명 저 분들도 지난 날 사랑했던
부인과 가족이 있었고 행복했던
한 때가 있었을 것입니다
하루하루 감사하는 마음으로
후회되지 않은 시간이 될 수 있게
오늘을 헛되이 흘려보내지 않기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