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노래방 연결방법⚙️⛓️

작성자4남매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콘센트🔌를 꽂다.

전원을 켜다.

기게 뒷면 전원도 켜다.

TV🖥 하고 연결. TV에서 나온 연결선을
화면 왼쪽에 꽂다.

TV 진원을 켜서 화면이 나오면 그대로 되지만, 안나오면 리모컨의 외부입력 누리고, 화면 왼쪽에 "MDMI3"에 맞추면 됨.

기계 윗쪽에 있는 모니터를 새우고
자동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데 안들어가면
전원을 키면 됨.

마이크,노래방책,탬버린 세트는 여기에 있음.

마이크를 넣고

음량은 여기서 조절 🔊

이제 세팅 끝났습니다!!✨️👏
마음껏 노래하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