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효동 어린이

6월14일 효동어린이예배보고🦄

작성자4남매맘|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초등부💕
오늘 히사에쌤이 *주제: 백의민족과 일제강점기의 독립운동에 대해 했습니다.

https://youtu.be/FVg374ODdA8?si=Smg4LN2FQBPZaFzT


💓유치부💓
오늘 아이쌤이 "주임하고 하인"에 대해 영상하면서 만들기도 같이 했습니다 ^^

https://youtu.be/bXo9WDI6wFI?si=XVczwLnG1K5Y9rK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