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
오늘 히사에쌤이 *주제: 백의민족과 일제강점기의 독립운동에 대해 했습니다.
https://youtu.be/FVg374ODdA8?si=Smg4LN2FQBPZaFzT
💓유치부💓
오늘 아이쌤이 "주임하고 하인"에 대해 영상하면서 만들기도 같이 했습니다 ^^
https://youtu.be/bXo9WDI6wFI?si=XVczwLnG1K5Y9rK4
다음검색
💕초등부💕
오늘 히사에쌤이 *주제: 백의민족과 일제강점기의 독립운동에 대해 했습니다.
https://youtu.be/FVg374ODdA8?si=Smg4LN2FQBPZaFzT
💓유치부💓
오늘 아이쌤이 "주임하고 하인"에 대해 영상하면서 만들기도 같이 했습니다 ^^
https://youtu.be/bXo9WDI6wFI?si=XVczwLnG1K5Y9rK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