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효동 어린이

6월21이루효동어린이예배👑

작성자4남매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초등부 예배 보고😊
이번 주는"효동 생활동화_감사한 마음으로 만물을 아끼고 사랑해요"를 주제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아이들은 말씀영상과 찬양을 통해 하늘부모님께서 주신 자연과 생명을 감사한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https://youtu.be/K8cDKJBGjBA?si=wEUdDP2T4y3AKDZU




💕우치부💕
주제: 천일국 8대명절 - 참만물의 날(6.6)내용으로 마이꼬선생님이
"내 방에서 무슨 일이? 만물들의 대소동"
영상을 보고 퀴즈도 했습니다 ^^


https://youtu.be/HXE8AAO3yoU

5、6월 친구들 생일축하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