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 좋은 세상이야기

우리 함께 걸어요

작성자구름나그네1|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0




♡...우리 함께 걸어요...♡

마음이 우울할땐 길을 걸어요 

차박 차박 걸음을 내 디딜때마다 

파릇파릇 새싹처럼 마음이 새로워 집니다 

걷다보면 시련도 발 아래 밟히고 

걷다보면 아픔도 땅속에 묻히지요 

걷다보면 시끄러운 소음속에 생명이 느껴지며 .. 

다보면 발 아래 이름없는 잡초에게도 

생명의 신비로움을 배우지요

*-좋은글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