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5p89EuatxSw&si=aIlHG_wJwqppZqVO
호국보훈의 달에 6.25를 몇일 앞두고 보훈하는 마음으로 시 한편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디, 김 작성시간 05:48 new
고맙습니다~
실향민 아버지를 둔, 아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워낭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22분 전 new
슬픈 역사를 잊고 있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앤디, 김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워낭소리
사회, 정치를 원망 하기 전,,,
나의 자식도?
이해 불가의 언행에 화가 나는 걸 요~ -
답댓글 작성자워낭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앤디, 김 그런 교육을 받은 탓 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