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9일 화요일 소망반이야기❤️

작성자소망반경아샘|작성시간26.06.09|조회수60 목록 댓글 0

짜잔~🎈
소망반 교실 바닥에 바다생물 그림이 생겼어요!🤩
상어로 시작해 바다생물에 관심을 보이는 소망이들에게
손으로 끼적여볼 수 있게 지퍼백에 물감을 담아 제공했어요!
“이게뭐야?”하며 낯설게 느껴졌지만 또래 친구와 교사가 하는 모습을 보고는 손으로 꾹꾹 물감을 눌러주거나 손끝에 힘을 주어 물감위에 끼적이기도 했어요!
크레파스를 주었더니 스스로 바다동물 위에 끼적이기 하는 소망반 친구들~
너무 기특하지요!
👉🏻바닥에 자료가 제공이 되어 얼굴이 다 나오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려요!



🎵신나는 코앤코시간 🎶
원숭이에게 바나나를 썰어 주기도 하고
버드휘슬탬버린으로 멋지게 연주도 해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