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요일 소망반🩷

작성자소망반경아샘|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2

끼적이기에 흥미를 보이는 소망이들🩷
오늘은 바깥마당 바닥에 분필로 끼적이기 해보았답니다.
내가 스스로 분필을 선택해 소근육을
마음껏 이용해 끼적이기했어요.
선생님의 그림을 보고 “우와~~”하며
감탄사를 보내기도 했어요.
몇몇 친구들은 이 놀이에 몰입이 너무 높은 나머지 옷을 버리기도 했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나는 체육시간
에어터널 교구를 이용해 기어보기, 위로 걸어보기, 사이사이 건너가보기 등 에너지 뿜뿜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망반 함도경엄마 | 작성시간 26.06.11 하원길에 바닥에 끼적이기 한걸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소망반 친구들이 예쁜 작품을 만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망반경아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머니~ 도경이와 친구들이 함께 한 작품이 예뻤다면 저희는 대만족 입니다🤩🤣ㅎㅎ

    우리도경이 이제는 거의 울지않고 등원하고 놀이도 재미나게 하고 너무 기특해요❤️
    우리 도경이의 소망반생활을 응원해 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