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망반 학부모님😁
날씨가 정말 무더워졌어요😅
무더운 여름 건강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소망반 친구들은 어제 오늘 천사점토 놀이 했어요.
말랑말랑 촉감을 느껴보고 바닥에 놓고 손바닥으로 치기도 했어요. 수수깡을 제공해 주니
눈이 말똥말똥해지는 소망반.
수수깡을 점토에 꽂아주고는 케이크처럼 생일축하노래도 불러보고 놀이가 더욱 풍성해 졌답니다❤️
👉🏻뽁뽁이 길을 좋아해 교실 바닥가운데에 더 많이 깔아주니 뛰어도보고 자동차를 움직이며 뽁뽁이 터지는 소리를 들어보았답니다🥹
✏️코앤코시간도 가져보았어요.
코끼리 친구가 되어 보기도 하고 땅콩쉐이커도 연주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