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3일 소망반💜

작성자소망반경아샘|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동글동글하고 말랑한 '워터비즈'를 활용해 오감 탐색 놀이를 했어요.
처음에는 작고 딱딱했던 알갱이가 물을 머금고 커다랗고 말랑하게 변한 모습을 보며 아이들이 연신 “이거뭐야?, 우와”하며 감탄사를 터뜨렸답니다. 손으로 꾹 눌러 으깨어보기도 하고, 컵에 담아 조르르 쏟아내며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보았어요.
미끄러운 워터비즈를 잡으려고 집중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소근육도 조절해 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