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2일 사랑1.2반 쥬니멀♡

작성자사랑반 미진쌤|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1

오늘 만난 쥬니멀 동물 친구들은
'레오파드 게코, 엄브렐라 코카투, 밀웜'입니다^^
이제는 동물 친구들을 무서워하기보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는 아이들입니다. 그래도 막상 가까이
다가가면 예상하지 못한 동물의 움직임에
깜짝 놀라기도 하고, 무서운 마음에
뒷걸음치고 싶어지기도 했지만
다시 한 번 용기를 내어
동물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어봅니다^^
선생님과 함께 천천히 다가가며 두려움을
이겨내려 노력하는 모습이 참 대견했습니다.
교실로 돌아오는 길에는
"다음에는 더 용기 내서 만져볼 거예요!"라고
먼저 이야기하기도 하며 작은 도전을 통해
자신감을 키워가고 있는 사랑반 친구들의
모습이 무척 기특한 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라엘맘 믿음반 로이맘 | 작성시간 26.06.12 조금씩 동물들과 가까워지는
    우리 사랑이들♥️ 최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