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 있는 맛있는 생선구이집에서
친구들의 생일파티가 열렸답니다^^
생선가시 발려서 먹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던걸요^^ㅋㅋ
맛있게 쌈싸서 먹고 음료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에요.
사랑정원 텃밭에서 직접 상추와 고추를
따보았어요.
집으로 가져가서 맛있게 먹었다는
이야기들이 넘쳐났어요.
고추도 먹었다며ㅡ^^ 대단해!
너랑나랑유아숲체험원에서의 하루^^
나뭇잎을 햇빛에 비춰보면 밝고 환한
예쁜 나뭇잎에 줄무늬 잎맥이 드러나네요.
참 예뻐용♡
나뭇잎과 나뭇가지, 돌멩이 등으로
곤충꾸미기도 가능해요^^
반으로 접은 종이 안에 나뭇잎을 넣어
크레파스로 살살살~
문지르면 잎맥이 나와기도 하구요.
활동한 나뭇잎을 벤치에 꽂기 시작하는 아이들~
벤치에 꽂힌 나뭇잎에 햇살이 비치니
참 예쁘죠?^^
여기는 경북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두가 즐거운 전래놀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어요.
인사를 나누고, 다양한 전래놀이를
경험했어요.
산가지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엉덩이씨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까지!
즐겁고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
체육시간에는 타조알놀이를 했어요.
굴려서 반환점 돌아오고,
숟가락에 타조알 올려서 반환점 돌아오면서
중심을 잡고 움직여보았어요.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2026FIFA북중미월드컵 경기 중
대힐민국-멕시코전을 응원했어요.
어찌나 응원을 열심히 잘하던지ㅡㅋㅋ
형님들이 역시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아쉽게 패배했지만
우리들은 특별한 경험을 했답니다.
나라를 사랑하고 우리는 하나라는 단합심도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6월 25일 남아공과의 경기에서는
좋은 결과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