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로기(DS)와 차단기(CB)의 차이점 질문!!!! 작성자공공이| 작성시간05.03.27| 조회수1761|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똘똘이123 작성시간05.03.27 차단기-고장및 부하전류 차단능력이 있다 단로기-부하전류 차단능력은 없고,무부하시 선로를 완전히 개방할 때 사용 님이 적은 내용도 맞을듯 한데. 조금더 자세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작성시간05.03.28 제가 생각하기에 님의 답이 틀린 답은 아니지만. 단로기는 핵심내용이 빠졌네요. 똘똘이 님 말씀처럼 무부하신에 선로를 완전 개방할때 사용하는 것이 단로기 입니다. 시험 문제로만 따졌을때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무부하시에만 동작을 시켜야 된다는것이 가장 핵심적이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바 작성시간05.04.10 단로기 - 무부하시 선로 개폐(차단능력없다) 차단기- 부하전류 개폐 및 과부하, 단락전류차단. 외우는건 님 편하신데루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