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단로기(DS)와 차단기(CB)의 차이점 질문!!!!

작성자공공이| 작성시간05.03.27| 조회수1761|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똘똘이123 작성시간05.03.27 차단기-고장및 부하전류 차단능력이 있다 단로기-부하전류 차단능력은 없고,무부하시 선로를 완전히 개방할 때 사용 님이 적은 내용도 맞을듯 한데. 조금더 자세히...
  • 작성자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작성시간05.03.28 제가 생각하기에 님의 답이 틀린 답은 아니지만. 단로기는 핵심내용이 빠졌네요. 똘똘이 님 말씀처럼 무부하신에 선로를 완전 개방할때 사용하는 것이 단로기 입니다. 시험 문제로만 따졌을때 가장 핵심적인 내용은 무부하시에만 동작을 시켜야 된다는것이 가장 핵심적이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오바 작성시간05.04.10 단로기 - 무부하시 선로 개폐(차단능력없다) 차단기- 부하전류 개폐 및 과부하, 단락전류차단. 외우는건 님 편하신데루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