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자유잡담〃

[[그냥]]삼국지 조조전의 명대사 시리즈

작성자Yuminjadu♡|작성시간08.09.23|조회수1,162 목록 댓글 2

대개 CCC의 명대사는 장수가 퇴각 시에 남기더군요.

 

그래서 모아봅니다.

 

하후돈:미안하다,맹덕!

 

조인:젠장!마음대로 안 되는군!

 

관우:기억해 둬라!내가 관우 운장이다!

 

조홍:좌절감이 사나이를 키우는 것이다!

 

우금:이럴 리가 없다.

 

서황:곧 철수하라!

 

하후연:이 모욕은 잊지 않겠다!

 

순욱:도망가는 것도 전법의 하나입니다.

 

정욱:36계 줄행랑이 제일.

 

유엽:연구가 충분하지 않군.돌아가서 개량해야겠다!

 

전위:주공~죄송합니다!

 

초선:더 이상은...무운을 빌겠습니다.

 

지금까지 생각나는 건 이 정도로군요...하지만 가장 간지나는 대사인 조홍의 것은 절대 잊혀지지 않는군요

 

ㅋㅋㅋㅋㅋ

 

-이상 별,유민,자두 팬 겸 이정현 안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폭주]關羽 | 작성시간 08.09.24 좌절감이....OTL
  • 작성자곽가봉효 | 작성시간 08.10.27 곽가... 예측이 빗나갔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