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하늘위 반달 작성자방랑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기가 싫은지 한가운데버티고 있는 달을 보니꼭 우리같네요 시간도세월도 잡지는 못하게지만즐기면서 보내랍니다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송화 | 작성시간 26.06.09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안개꽃(총무) | 작성시간 26.06.09 하늘이너무맑아요~~그래서인지너무예뼤요~~맑은하늘너무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