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4기 절기인 하지! 작성자채송화|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4기 절기의 하나로 오늘이 벌써 하지라고 하네요낮의 길이가 길고 밤의 길이가 짧은 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재충전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개꽃(총무) | 작성시간 26.06.21 많이덥네요~~올해는많이덥다구하니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