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젠슨황한테 처맞는 k기레기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355 목록 댓글 1

 

 

기레기가 괜히 기레기가 아님

 

엔비디아 최고경영자에게 삼성노사문제를 왜 물어보는거야?

 

 

 

 

조선일보가 한마디 했다.

 

"반도체 빼면 코스피는 4,100선이다."


이재명 정부 들어 주가지수가 확연히 상승한 것을 어떻게든 폄훼하고자 함이다.

 

그래서 되묻는다.


조선일보는 윤석열 정권 시절 단 한번이라도 이렇게 말한적이 있던가?

 

"반도체를 포함해도 코스피가 2,400선이다."

 

 

 ps. 김어준 "나도 지방 빼면 말랐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daggi | 작성시간 26.06.02 에휴 재래식 기레기 창피하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