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레기가 괜히 기레기가 아님
엔비디아 최고경영자에게 삼성노사문제를 왜 물어보는거야?
조선일보가 한마디 했다.
"반도체 빼면 코스피는 4,100선이다."
이재명 정부 들어 주가지수가 확연히 상승한 것을 어떻게든 폄훼하고자 함이다.
그래서 되묻는다.
조선일보는 윤석열 정권 시절 단 한번이라도 이렇게 말한적이 있던가?
"반도체를 포함해도 코스피가 2,400선이다."
ps. 김어준 "나도 지방 빼면 말랐다" ㅋ
다음검색
기레기가 괜히 기레기가 아님
엔비디아 최고경영자에게 삼성노사문제를 왜 물어보는거야?
조선일보가 한마디 했다.
"반도체 빼면 코스피는 4,100선이다."
이재명 정부 들어 주가지수가 확연히 상승한 것을 어떻게든 폄훼하고자 함이다.
그래서 되묻는다.
조선일보는 윤석열 정권 시절 단 한번이라도 이렇게 말한적이 있던가?
"반도체를 포함해도 코스피가 2,400선이다."
ps. 김어준 "나도 지방 빼면 말랐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