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이번엔 '윤서인'.. 선전포고하자 급반성?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326 목록 댓글 0

 

 

 

윤씨 등 저 놈들 보면 정치적 성향이나 이념으로 접근하면 이해가 안 됨...

저 들은 그냥 반사회적이고 폭력적인 저능아들임..

 

 

 

 

 

 

 

도대체 어느 언론사 기자 예요?

저런걸 요청할 상황인지 아닌지 파악할 수준이면 기레기를 하고있지 않겠지

 

 

 

 

 

오세훈이 질것같으니 선거 무효 만들려고 공작한거라는 소문도 있던데?

 

 

윤석열이 앉혀놓은 조희대 대법원장이 앉혀놓은 선관위원장

 

Vs

 

윤어게인들과 부정선거론자 거기에 뻘건당까지 합세해서 싸우는게 또 신기한 장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