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승을 못했대? 열심히 하면 되잖아, 희한하네~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5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