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삼성전자 "'성과' 국민과 나누겠다"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354 목록 댓글 1

 

삼성에서 손해 보는것은 없는 이벤트네요

LG나 경쟁사만 죽어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돼지 | 작성시간 26.06.07 진짜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