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최욱 - 아무나 잡아서 비난하고 끝내는게 쉽지만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376 목록 댓글 1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690024

 

 

 

 

 

 

 

"잔여용지 35매"…송파구 공무원들, 본투표일 내내 '용지 부족' 호소

 

전국공무원노조, 3일 단체채팅방 공개…"현장 고충 심각"
"선거사무 수행 공무원 장시간 고립, 위협에 노출돼"

 

https://www.news1.kr/society/incident-accident/6189008

 

2시부터 투표지 부족 예상하고 선관위에 보고 했음
선관위 대처할 시간도 충분했음

근데도 이 사단 난거임

 

용지 없어 억울하다고요?

선관위 고소하세요 (선관위가 한말)

 

이게 할 말인가요...

 담당자 조사해서 반드시 잘못한 사람 처벌해야 합니다.

 

 

 

 

 

 

 

 

사법부도 그렇고 선관위도 그렇고.. 견제 없는 독립성은 말 그대로 해악이다.

 

 

당연히 고의일거라고 본다 선거를 한두번 치른것도 아니고
오세훈이 질 걸 예상하고 부정선거 이슈를 만들려고 했던거 아닐까 의심된다

 

 

 

 

 

대구 시장 선거 출구 조사 투표 나이대 별 지지율

 

 

대구2030이 서울보다 정상인 비율이 더 높은게 특이점

 

2030 남자들도 미래를 생각해서 김부겸 50%나 찍었는데

노인들이 80%로 내란범을 찍어버림.

 

친구동생이 대구 있는데 개쌍욕하고 난리라 해서 물어보니

또래들도 처음 투표에 김부겸 많이 찍어서 될줄 알았다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6408&cpage=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지미골 | 작성시간 26.06.08 오만하고 너무앞서가면 뿌러진다.
    발언하나에 분란과 역풍을 맞는다.
    그리고 패널들은 항상 발언에 신중해라!!!!
    그러다 나락으로 떨어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