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똥싸다가 기차역에 갇힌 사람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5,766 목록 댓글 0

 

새벽 1시5분에 창원역에 도착후 화장실에서 똥싸고 나오니 불끄고 문 다 잠그고 퇴근했다고 함

 

결국 119불러 나왔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