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싸다가 기차역에 갇힌 사람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5,7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 1시5분에 창원역에 도착후 화장실에서 똥싸고 나오니 불끄고 문 다 잠그고 퇴근했다고 함 결국 119불러 나왔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