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시절 박지성이 기성용한테 빡쳤던 이유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3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 올라갔다가 뒤지게 안 내려와서 뒤처리는 혼자 다 한 박지성 ㅋㅋㅋ 국대 시절 박지성은 그 누구와도 못 바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