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에서도 살아남았던 8090세대 작성자이장◇◇|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승우 작성시간26.06.09 그저 웃고갑니다. 70년대생...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리즘 작성시간26.06.10 60년대생도 웃습니다 우린 토요일, 말일도 야근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승우 작성시간26.06.10 선배님은 더 웃기시겠지요 ㅋㅋㅋㅋ 전 그나마 사회 초년생때 주5일근무 시작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