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실외기 설치 작업원 2명 추락사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51 목록 댓글 0

 

아마 지난해인가 지지난해 인가에도 안양에서도 비슷한 사고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름 시즌 되면 실외기 설치 관련 일이 빈번해짐

 

2006년 이후 신축 된 건물이 아닌 노후화 된 건물에는 외벽에다 설치를 하게 됨

근데 노후화 된 아파트는 좀 위험해서

이게 파손이 되거나 해 실외기랑 사람 무게가 있으니까...

 

해당 아파트도 1987년도 건설 된 아파트라서

내부에 설치를 못 하게 되어 있어서 저런 사고가 일어남...

 

전기작업 관련해서도 내가 글을 올린 게 있지만

2000년대 이후 건물에 안전 법안이 상정 된 것들이 많아서 

항상 작업 할 때는 좀 과도할 정도로 준비를 하는 게 맞다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