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제가 일장기를 찬양 했다구요?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478 목록 댓글 0

 

 

허위가아닌 사실적시로 바뀌겠네

 

 

 

 

 

 

 

26년 민주화운동 ㅋㅋ

태극기 외 성조기 아이러뷰 제펜 티셔츠.... 아름답다 아름다워

 

 

 

 

참으세요 테슬라 공장 유치하면 살기 좋은 대구가 될꺼에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