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장기를 찬양 했다구요?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4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위가아닌 사실적시로 바뀌겠네 26년 민주화운동 ㅋㅋ 태극기 외 성조기 아이러뷰 제펜 티셔츠.... 아름답다 아름다워 참으세요 테슬라 공장 유치하면 살기 좋은 대구가 될꺼에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