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성형한 사람 손들어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386 목록 댓글 0

 

 

클럽간사람 손들어가 최고 ㅋㅋ


"헬스클럽말고~~"


"니가 클럽을 갔다고? 누구랑 ? 혼자? 왜갔는데 ?

생일 ? 누구생일? 아.. 니생일에 혼자..ㅠ"

 

 

https://www.youtube.com/watch?v=5bvsyFJOFq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