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어느 여학생의 배가 너무 고프다는 글에...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493 목록 댓글 0

 

안부 인사가 '밥 먹었어?' 일정도의 나라인데

거기에 2026년에 배가 고파서는 안 될 일이죠.

 

연락처에 공주라고 저장하신 분

말 없이 반찬만 쥐여 주신 분 모두 천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