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멕시코식 한국인이 밝힌 내용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6|조회수380 목록 댓글 0

모자는 산거고 수염은 멕시코인이 준거 라고 합니다.

이걸보고 멕시코에선 인종차별이라고 어그로를 끌고 있으니...

 

멕시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한복에 대감마님 수염 붙이면 그게 인종차별인가??
난 오히려 우리나라 전통을 체험해보는 거에 흐뭇해서 국뽕이 차오를 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