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는 산거고 수염은 멕시코인이 준거 라고 합니다.
이걸보고 멕시코에선 인종차별이라고 어그로를 끌고 있으니...
멕시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한복에 대감마님 수염 붙이면 그게 인종차별인가??
난 오히려 우리나라 전통을 체험해보는 거에 흐뭇해서 국뽕이 차오를 거 같은데?
다음검색
모자는 산거고 수염은 멕시코인이 준거 라고 합니다.
이걸보고 멕시코에선 인종차별이라고 어그로를 끌고 있으니...
멕시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한복에 대감마님 수염 붙이면 그게 인종차별인가??
난 오히려 우리나라 전통을 체험해보는 거에 흐뭇해서 국뽕이 차오를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