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공식 MOM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
다음검색
노르웨이 공식 MOM
바이킹 노젓기
28년만에 처음 본선 올라가서 요즘 개신남 ㅋㅋ
다 올라온거 같으면 바로 호다닥 일어남
안일어나면 사망쓰 ㅋ
경기장에서 응원할때도 저럼
모여서 ㅈㄴ맹연습
애들도 존나 열심히 함 ㅋㅋㅋㅋ
대표팀도 바이킹 컨셉으로 사진 찍고
ai보다 더 ai 바이킹 홀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