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467 목록 댓글 2

 

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내는드워프 | 작성시간 26.06.18 몇 해 전엔 인공사육해야 한다고 하던게...
  • 답댓글 작성자봉암[峰岩] | 작성시간 26.06.18 남해쪽에서 양식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참치전문점에서는 가격이 비싸서 못사먹고 일반수산코너같은데 서 판매하는 참치는 맛이좀떨이지는것같아 다른어종을사게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