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사람들이 월드컵에서 쓰레기를 줍게 된 이유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4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 줍는게 국뽕이 됐다는게 애잔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