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https://theqoo.net/talk/4177509111
다음검색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https://theqoo.net/talk/4177509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