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가로세로연구소에 2주간 전화한 남자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342 목록 댓글 1

 

가로세로연구소에 한 남자가 전화를 걸어

"김세의대표  구속 됐나요? " 라고 물었다..

 

그러자 직원은 이렇게 답했다.

 

"네, 구속  되셨습니다.."

 

"아 !  그렇습니까? 알겠습니다." 

 

남자는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남자는 그로부터 2주 동안 매일 전화를 걸어

김세의 대표가  구속됐냐고 물어보았고,

그 때마다 같은 내용의 통화가 반복되었다.

.

.

.

.

.

.

.

참다  못한 직원이 마침내 남자에게 따져 물었다.

"구속됐다고 몇 번이나 말씀드렸는데...

 왜 자꾸 전화하세요?"

 .

.

.

.

.

.

.

그러자 남자가,

"아 ~ 그냥… 들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서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암[峰岩] | 작성시간 26.06.23 강용뭐시기색휘도 정리뎌어야하는데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