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연구소에 한 남자가 전화를 걸어
"김세의대표 구속 됐나요? " 라고 물었다..
그러자 직원은 이렇게 답했다.
"네, 구속 되셨습니다.."
"아 ! 그렇습니까? 알겠습니다."
남자는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남자는 그로부터 2주 동안 매일 전화를 걸어
김세의 대표가 구속됐냐고 물어보았고,
그 때마다 같은 내용의 통화가 반복되었다.
.
.
.
.
.
.
.
참다 못한 직원이 마침내 남자에게 따져 물었다.
"구속됐다고 몇 번이나 말씀드렸는데...
왜 자꾸 전화하세요?"
.
.
.
.
.
.
.
그러자 남자가,
"아 ~ 그냥… 들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서요."
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