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오늘 코스피, 나스닥 나락간 이유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27|조회수287 목록 댓글 0

 

애플의 트롤짓으로 삼닉재고가 50조원어치 있었다고 함.

이번 AI흐름 없었으면 닉스나 마이크론 둘중에하나 부도였음
저때 애플의 초초갑질로 인해 요즘메모리 계약 기본공식이 5년치 장기계약에 중간에 물량취소불가임

심지어 현금으로 예약금도 걸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