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유머 & 이슈

옌스도 참

작성자이장◇◇|작성시간26.06.27|조회수346 목록 댓글 3

 

그런데 국대 감독이

 

 

홍명박이다

 

괜히 미안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리우스 | 작성시간 26.06.27 new
    후반막판에
    뛰는 모습이
    대단했습니다
  • 작성자육기짱 | 작성시간 26.06.27 new 누군가는 후반에 출전해서 뭐했냐고 한게 없다고 하던데,
    그 짧은 시간 빠른 스피드와 활동력을 보여줬고, 헤더로 연결 된 아웃프런트 로빙패스는 엄청난 클래스를 증명하기에 충분했다고 봅니다. 골로 연결 되었다면 최고의 장면 중 하나였을테고요. 꾸준히 선발출전하여 충분히 적응되었다면 어땠을지 큰 아쉬움이 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리우스 | 작성시간 26.06.27 new
    큰 경기에서
    존재감 보였습니다
    한국있지말고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길 기대해봄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