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1988년 서울 올림픽 시절 거리 풍경 작성자[오인용]아이디수배중|작성시간26.06.02|조회수17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인용]타고르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국민학교 시절 길거리 껌떼러 많이 다녔네요. "껌은 종이에 싸서 버립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