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1988년 서울 올림픽 시절 거리 풍경

작성자[오인용]아이디수배중|작성시간26.06.02|조회수173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인용]타고르 | 작성시간 26.06.03 맞아요.. 국민학교 시절 길거리 껌떼러 많이 다녔네요. "껌은 종이에 싸서 버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