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도 기출이 무료인강으로 있었는데
제가 어느정도 공부하고 보려다
수강기간을 놓쳤어요ㅠㅠ
혹시 7월중 문풀과 모의 들을 예정인데
그때도 26년 기출 혜택강의 될까요?
박문각에 문의했더니 까페로 문의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7월문풀은 언제정도 나오는지 미리알수 있나요?
다음검색
26년도 기출이 무료인강으로 있었는데
제가 어느정도 공부하고 보려다
수강기간을 놓쳤어요ㅠㅠ
혹시 7월중 문풀과 모의 들을 예정인데
그때도 26년 기출 혜택강의 될까요?
박문각에 문의했더니 까페로 문의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7월문풀은 언제정도 나오는지 미리알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