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업 내용 질문

정량발주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용용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안전재고량이 아닌 최소재고량에 도달 시 발주하는 이유: 조달에 시간이 걸리므로 미리 주문, 조달기간 사용량을 더해서 발주

"조달기간 사용량을 더해서 발주"가 안전재고량에 조달기간 사용량을 더한 값에 도달하면 발주한다는 말인가요? 조달기간 사용량을 더해서 발주량을 산출한다는 말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