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2(하)p.40에서 '정기발주는 고가품에, 정량발주는 저가품에 이용, 영구재고조사는 고가품'에 이용된다고 하셨는데.
p.21표에서 정량발주, 저가품, 영구재고조사로 나와있어서 이거는 따로 외워야하는 것인가요?
다음검색
이론2(하)p.40에서 '정기발주는 고가품에, 정량발주는 저가품에 이용, 영구재고조사는 고가품'에 이용된다고 하셨는데.
p.21표에서 정량발주, 저가품, 영구재고조사로 나와있어서 이거는 따로 외워야하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