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심재범 작성시간26.06.23 new
안녕하세요
1. 그 부분은 책에 나오는 수준으로 알려드렸어서, 저도 더 깊은 내용은 잘 알지 못합니다
2. 주성분만 높고 보면, 카제인 쪽이지 유당 쪽이 아니므로 전혀 관계 없어 보이는 것도 맞는 생각이긴 합니다.
따라서 치즈 쪽에는 주성분으로서가 아니라, 그냥 나머지 기타 성분들이 치즈쪽으로 따라 들어간다 차원으로 생각했을 때
유당이 따라갈뻔(일부 섞여 들어갈뻔)했지만 그나마도 발효되어서~~~라는 관점입니다
3. 내과 의사들이 당뇨판정할때 지침이라고 합니다.
4. 미루어 짐작 가능한 범위 아닐까 싶고, 염려 되시면 쓰셔도 되겠습니다
5. p8 2) 케톤증일 때--> 케톤증 예방을 위해 로 고치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