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선대장님~
어디 계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슬 작성시간 26.06.11 반하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긴 하지만요~♡
맛난 간식 감사했어요
다음 여행지서 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반하 작성시간 26.06.11 이슬 네네
제가 넘넘 아쉬워요~~
다음 또 멋진 곳에서
함께하기로해요~~ ㅎ
댓글 감사드려요~~
좋은 밤 되시구요~~~
아름다운밤 눈에 선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반하와 하루만 허락된 시간~^^
예쁜 모습 많이 보여줘서 내가 더 감사해~
언니들 드시라고 간식까지 준비한 반하 ~이러니 반하지~♡
고맙고 남은 제주여행 즐기고 와~♡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15 아름다운 수국밭에서 행복한 시간보내셨죠?
사진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 맞아요~지금도 수국들이 수국수국 하네요~^^더운날 대장님도 저희들 이쁘게 담아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