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 서면 제주가 한눈에 들어와요
저 멀리 한라산이 보여요~~^^
초록빛 들판과 낮은 오름들
그리고 멀리 이어지는 하늘~~
바람은 쉼없이 불어오고 그 바람에
자연의 향기가 마음 깊숙히 스며들어요~~
우왕~~성공!!! 대단해요~♡♡♡♡
뮬란도 해봤죠~ㅎㅎ
용눈이 오름에 서서 바라본 제주의 풍경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듯 복잡했던 생각은 바람에 흩어지고
마음은 한결 가벼워지며 월정리 해변으로 고고~~~~씽~^^♡
월정리 왔어요~♡
에메랄드빛 바다는 사진보다 더 아름답고~
조용히 흘러가는 파도는 여행의 피로를
씻어줘요~^^
바미 아일랜드 왔어요~
커피가 끝내주는 ~♡
재미있게 노는 언니들~
사랑 스러워요~~♡♡♡
참 멋진 언니들~~♡♡♡♡
누구실까요~^^♡♡
커피를 마시며~
눈앞의 풍경을
마음에 담고~
창가에 앉아 한참동안 바다를 보는 모비딕언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았던 시간들~
파도소리를 듣고 바람을 느끼고
바다에 들어갔다 오시는 언니들
씐나씐나~~~♡♡
푸른 바다에
발을 담고고
바다를 바라본다~~
아무말 없이 걷기만 했을 뿐인데
마음은 왜 이렇게 가볍게 느껴지는지 ~
서두르지 않아도 지금 눈앞에 있는
풍경을 천천히 바라보는 것으로도
충분 하다는것을~
마음도 파도처럼 잔잔해졌죠?~~^^
우린 바다에 들어왔다~~♡♡♡
오늘 저녁엔 미역국입니까?^^
앗싸~~걸렸다~^^
어느새 저녁이 되어 출출해진 배를 안고 식당으로 들어가요~
최고의 숯불~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 군침 돕니다~
다~어디가시고 핑크언니 혼자 독상 받으셨어요?^^
여행지에서 먹는 음식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을 넘어 추억이 되는것
오늘의 흑돼지 역시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오래 기억될듯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 멋진 풍경과 좋은 맛집들을 두루두루 보여주신 해안선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 저도 언니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어요~♡
-
작성자이슬 작성시간 26.06.13 뮬란님 ~!!
센스쟁이 바다 사진이랑
카페에서 몰아주기~?
사진 넘 재미 있네요 ~♡♡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 자유언니의 제안으로 시작된 사진놀이 저도 참 재미 있었어요~언니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언능 나으세요~♡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15 용눈이오름,저도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날도 좋아 멋진뷰 덕분에 즐거운 발걸음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용눈이오름을 처음 본
날 제주에는 바다만 있는줄 알았는데 더 오래 마음에 남는 풍경이 있다는걸~ 바람이 지나가는 능선과 구름들~돌아오는 길에 자꾸만 뒤를 보게 되는 용눈이 오름이었어요~
대장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