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눈이 오름&월정리 ~26/6월11일~^^

작성자뮬란|작성시간26.06.12|조회수175 목록 댓글 12

















정상에 서면 제주가 한눈에 들어와요

저 멀리 한라산이 보여요~~^^

초록빛 들판과 낮은 오름들

그리고 멀리 이어지는 하늘~~

바람은 쉼없이 불어오고 그 바람에

자연의 향기가 마음 깊숙히 스며들어요~~





우왕~~성공!!! 대단해요~♡♡♡♡


뮬란도 해봤죠~ㅎㅎ










용눈이 오름에 서서 바라본 제주의 풍경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듯 복잡했던 생각은 바람에 흩어지고
마음은 한결 가벼워지며 월정리 해변으로 고고~~~~씽~^^♡

월정리 왔어요~♡

에메랄드빛 바다는 사진보다 더 아름답고~



조용히 흘러가는 파도는 여행의 피로를
씻어줘요~^^

바미 아일랜드 왔어요~

커피가 끝내주는 ~♡

재미있게 노는 언니들~

사랑 스러워요~~♡♡♡


참 멋진 언니들~~♡♡♡♡


누구실까요~^^♡♡

커피를 마시며~

눈앞의 풍경을

마음에 담고~




창가에 앉아 한참동안 바다를 보는 모비딕언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았던 시간들~

파도소리를 듣고 바람을 느끼고

바다에 들어갔다 오시는 언니들
씐나씐나~~~♡♡

푸른 바다에

발을 담고고

바다를 바라본다~~

아무말 없이 걷기만 했을 뿐인데
마음은 왜 이렇게 가볍게 느껴지는지 ~

서두르지 않아도 지금 눈앞에 있는

풍경을 천천히 바라보는 것으로도

충분 하다는것을~

마음도 파도처럼 잔잔해졌죠?~~^^


우린 바다에 들어왔다~~♡♡♡


오늘 저녁엔 미역국입니까?^^



















앗싸~~걸렸다~^^

어느새 저녁이 되어 출출해진 배를 안고 식당으로 들어가요~

최고의 숯불~


지글지글 익어가는 흑돼지 군침 돕니다~

다~어디가시고 핑크언니 혼자 독상 받으셨어요?^^

여행지에서 먹는 음식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을 넘어 추억이 되는것
오늘의 흑돼지 역시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오래 기억될듯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 멋진 풍경과 좋은 맛집들을 두루두루 보여주신 해안선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저도 언니들과 함께해서 더욱 즐거웠어요~♡
  • 작성자이슬 | 작성시간 26.06.13 뮬란님 ~!!
    센스쟁이 바다 사진이랑
    카페에서 몰아주기~?
    사진 넘 재미 있네요 ~♡♡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 자유언니의 제안으로 시작된 사진놀이 저도 참 재미 있었어요~언니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언능 나으세요~♡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 작성시간 26.06.15 용눈이오름,저도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날도 좋아 멋진뷰 덕분에 즐거운 발걸음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용눈이오름을 처음 본
    날 제주에는 바다만 있는줄 알았는데 더 오래 마음에 남는 풍경이 있다는걸~ 바람이 지나가는 능선과 구름들~돌아오는 길에 자꾸만 뒤를 보게 되는 용눈이 오름이었어요~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