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르블랑 왔어요~♡
작은 정원 속으로 들어가는 솜달이님~
천천히 가요~~♡
하늘을 나는 지니언니~
기분이 어때요 언니?♡
수국 같은 여인들~♡♡♡
수국과 어울리는 ~~^^
이쁘죠~♡♡♡
저기~~한라산이 보이네요~~
한번 더~~~
한라산과 자유언니~♡
와~ 수국꽃이~ ~민디님과 어울리는군요?~~♡
바람은 꽃 향기를 실어 천천히 지나가고 있어요~
열일하시는 핑크언니~핑작가님으로 인정~^^♡
함께 해서 참 좋아요~♡♡♡♡♡
서둘러 어디론가 향할 필요가 없는 시간~~
풍경 한번 보고~~
꽃길을 천천히 걷고~
마음에 든다면~ 발걸음을 멈추고 서 보세요~ 이슬언니~♡
수국과 어울리는~
예쁜 모습들이 보이죠
푸른 하늘과 멀리 보이는 산과 나무들~
그림처럼 아름답죠~♡
능소화도 질세라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뮬란을 많이 웃게 해준 슬기언니~♡
수국을 보며~
잊고 지냈던 여유를~
다시 만난 소중한 시간들~~♡
마노르블랑의 수국은
눈을 즐겁게 해줬고~
그 속에서 보낸 시간은~
마음까지 환하게 ~
물들여 주었어요~
까페 창가에 앉아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정원을 바라보니 시간도 느리게 흐르고 있어요~♡♡♡
꽃을 바라보고 바람을 느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가벼워지는~~
마노르블랑~~~
해안선 대장님 더운 날 힘드셨죠?^^
조금 더 사진이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슬 작성시간 26.06.14 뮬란 지금도 병원요
조금 나아지긴 했어요
고마워요 ~함께해서 너무 좋았네요~♡♡ -
작성자라떼지니 작성시간 26.06.13 뮬란은 못하는게 뭐유? 즐겁게 해주고 사진도 잘 찍고 글도 잘쓰고 보조도 잘해주고 만년미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ㅎ 그러게요~
언니들이 좋아하시니 더 즐거웠어요 ~ 칭찬들은 뮬란 행복합니다~^^ 언니 아직 제주에 계시는거죠? 남은 일정 잘 보내시고 서울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작성시간 26.06.15 부분적으로 꽃이 진것도 있었지만
화사한 아침햇살과 이쁜하루였습니다^^
사진찍으랴 양산 받들랴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해안선대장님의 부지런함으로 저희가 제일 일찍 들어간 마노르블랑에서 수국꽃들과 함께 웃고 거닐며 수국이 피어있던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해주신 해안대장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