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노르블랑&큰엉곶 숲길~26/6월12일~♡

작성자뮬란|작성시간26.06.13|조회수183 목록 댓글 12





























마로르블랑에서 행복했던 시간을 뒤로 하고~ 이제 점심 먹으러~~배고파요^^



맛있쥬? ㅎㅎ 군침이~

뽀얀 광어~ 먹어보자구요~♡
알럽~꽝어~♡





든든하게 먹고~


동화속 요정이 되는 큰엉곶왔어요~


난 핑크요정~♡

귀염 슬기요정~♡

푸핫~~♡




작은집들이 보이고 있어요~

햇빛이 나뭇잎 사이로 부드럽게 내려오고 있어요 ~

요정이 나타났어요~♡

어머~ 슬기요정님이닷~~♡

은자님은 요정은 아니구 행당언니의 든든한 동반자~^^♡ 멋지세요



동화속 세계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소피는 뮬란을 자꾸 가두려고 해요 어쩌죠?들어가야겠죠? ㅎㅎ

자~ 안으로 더 들어가 봐요~


솜달이님 신나죠?



소피 독사과는 아니겠지?^^♡

나도 먹어 봐야지~~♡

ㅎㅎ 맛있는 사과래~♡




언제 어디서나 여행을 즐기시는 자유언니~♡





오솔길을 걷다보면

숲이 만들어내는

초록빛 터널이 펼쳐지고

요정이나 숲의 정령들이

숨어 있을것 같은

숲의 소리와

향기를 느끼며

숲속으로 더 들어가봐요~








사랑한게 죄는 아니잖아요~^^





동화속 세계에서 빠져 나와~

베릴까페 왔어요~~
해안선대장님의 추천!^^

저기 앞에 비양도가 보여요~


협재 오션 뷰~~♡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오래 기억에 남는 소중한 제주 여행이었어요
좋은 풍경을 보고 좋은 바람을 느끼며
맛있는 음식과 언니들의 배려~
해안선대장님의 열정이 빛나는 행복한 여행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
같이 여행한 행당은자님, 핑크 슬기 언니 오랜만에 만난 지니언니~
그리고 귀여운 아기같은 민디님~♡
언제나 멋진 자유언니 모비딕언니와 이슬언니 그리고 우리 소피와솜달이님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2박3일 자외선에 피부를 양보하신 해안선대장님 너무너무 애쓰셨고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 너무 재밌게 놀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
    게을러서요~^^
    이번 제주 여행은 자유언니와 함께 해서 더 든든한 맘이 들었어요
    배려심 많은 언니와 함께한 제주 ~ 저도 알라븅 올립니다~♡♡♡
  • 작성자해안선(이강열) | 작성시간 26.06.14 저보다 더 많이 애써주신 뮬란님 덕분에 별탈없이 제주여행 잘마칠수 있었습니다
    사진도 수준급이라 짐도 조금 덜었네요^^
    행복한주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해안선대장님과 첫 제주여행~즐겁고 행복했어요~^^
    별이 다섯개 !!! 드릴께요~^^
    🌟🌟🌟🌟🌟 👍 🙏
    더 드리고 싶지만~ㅎㅎ
    좋은 추억으로 남은 제주여행이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솜다리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뮬란님♡
    공항에서 반가움으로 시작해서
    마지막에는 공항에서 헤어지는 아쉬움까지...
    2박 3일 동안 함께하면서 뮬란님에 대한
    감사함과 감동이 한없이 이어지는 여행이었습니다.
    뮬란님의 많은 사람님에게 대하는 배려, 사랑, 열정, 섬세함....
    부럽기도 하고 감명을 받았던 시간들이었어요.
    사진도 담아주시려 했던 마음 추억 속에 잘 간직할게요.
    포스팅 하나하나 다시 보며
    지난 추억을 떠올리는 시간이 참 소중하네요...
    뮬란님이 계셔서 특별했던 제주 여행... 감사드립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우리 다음 여정에서도
    반갑게 뵙길요♡
  • 답댓글 작성자뮬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 솜다리님이 있어서 뮬란은 더 특별한 제주여행이었어요~
    솜다리님의 이쁜 미소가 떠오르네요~
    조용하게 그러나 당찬모습 넘 멋있어요~♡
    솜다리님과 또 다른 여행을 기다리며~
    사랑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